뷰티컬리, 헤라 에스트라 케라스타즈 신제품을 단독으로 공개하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운영하는 뷰티컬리가 최근 헤라, 에스트라, 케라스타즈의 신제품을 독점적으로 선보였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각각의 브랜드 특성을 살린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헤라의 ‘뉴 UV 프로텍터 톤업 50ml’는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의 두 가지 기능을 겸비한 제품으로, 피치, 라벤더, CC 내추럴의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이는 더운 여름철에도 피부를 보호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하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클렌징폼 200g’과 ‘아토베리어365 클렌징밀크 200ml’는 피부의 장벽을 고려한 약산성 제품으로, 아미노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하여 부드러운 세안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클렌징 밀크는 메이크업과 자외선 차단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도 피부를 보호하는 특성이 있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케라스타즈는 방 디발렁 샴푸 500ml 본품과 리필 세트를 함께 선보였다. 이 샴푸는 유분을 조절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두피와 모발의 균형을 맞춰주는 제품으로, 더욱 건강한 헤어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이와 함께 뷰티컬리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헤라의 UV 신상품 라인 구매 시 피디알엔 앰플 마스크 세트와 라벤더 톤업 샘플, 핑크 파우치 3종 기프트를 제공하며,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에스트라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클렌징폼과 클렌징 밀크의 소량 샘플이 증정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더 많은 샘플이 제공된다.

또한, 뷰티컬리는 내달 2일까지 헤라, 에스트라, 케라스타즈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쿠폰을 제공하며, 기획전 상품을 한 개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컬리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뷰티컬리만의 독창적인 안목으로 엄선한 신상품 라인업을 강화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뷰티컬리의 매력을 한층 더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뷰티컬리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뷰티 산업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92/0002408024?sid=105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