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모터사이클 어패럴이 새로운 테크웨어 라인인 H-TECHWEAR 컬렉션의 경량패딩을 출시하자마자 완판 기록을 세우며 그 성장세를 확실히 입증했다. 주식회사 워즈코퍼레이션(대표이사 노지윤, 이하 ‘워즈’)이 전개하는 이 컬렉션은 혼다의 철학인 ‘Ride to Freedom(자유를 타라)’를 바탕으로 기술력과 디자인을 결합하여 현대 도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조화를 이루는 제품군으로 주목받고 있다.
H-TECHWEAR 컬렉션은 모터사이클 문화에서 비롯된 ‘해방감’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였다. 특히, 혼다의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엔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서사는 디자인 전반에 엔지니어링, 메탈릭, 테크니컬 요소를 반영하여 기능성과 미학을 동시에 충족시키고 있다. 이러한 철학은 기후 변화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도시 환경을 겨냥하여 방수, 발수, 방풍 기능을 강화하고 라이딩 최적화된 수납 구조를 적용함으로써 모터사이클의 기술적 DNA를 계승한 도심형 테크웨어로 발전하였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H-TECHWEAR 경량패딩은 출시 직후 전량이 완판되며 그 시장성을 입증했다. 하이넥 바라클라바 구조와 내부 히든 포켓, 핫팩 전용 수납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설계는 소비자들로부터 ‘도시에서 입는 혼다의 기술력’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제품 출시 직후 무신사 전체 랭킹에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리며, 혼다모터사이클 어패럴이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현재 혼다모터사이클 어패럴은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며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오프라인 스토어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전국 10개 리테일 거점을 확대할 계획이며, H-TECHWEAR를 시작으로 혼다모터사이클 어패럴의 세그먼트를 총 7가지 라인업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확장 전략은 빈티지, H-TECHWEAR, 배달, 모토캠핑, 여행, 러닝, 키즈라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혼다의 핵심 키워드인 ‘자유(Freedom)’를 중심으로 범위의 경제(Economy of Scope)를 실현하고자 한다.
워즈코퍼레이션 관계자는 “H-TECHWEAR 컬렉션의 완판은 혼다모터사이클 어패럴이 기술력과 디자인,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하며, “고객의 뜨거운 반응과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 혼다는 ‘자유(Freedom)’를 중심으로 7개 세그먼트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단순한 패션 브랜드를 넘어서 커뮤니티 중심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각 세그먼트를 통해 혼다만의 철학과 감성을 구체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혼다모터사이클 어패럴은 H-TECHWEAR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기술력과 디자인을 겸비한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향후 이 브랜드는 커뮤니티 중심의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며, 다양한 세그먼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41/0003476121?sid=10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