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터즈 AI 혁신을 선보이며 경기 스타트업 서밋에 참가

서울의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5 경기 스타트업 서밋'(G-SUMMIT)에 AI 기반 종합 서비스 에이전시인 마이스터즈가 참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행사에서는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서비스가 소개되며, 마이스터즈는 특히 AI와 자동화 기술을 통해 엔지니어 서비스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마이스터즈는 이번 서밋에서 자사의 전시부스를 통해 B2C 및 기업 고객을 위한 신뢰성과 효율성을 강화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보다 정교하게 대응하고, 서비스 품질을 한층 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이번 스타트업 서밋은 국내외 많은 스타트업과 기업들이 참여하는 중요한 행사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최신 기술을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이스터즈는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계획이다.

마이스터즈의 대표 천홍준은 “AI와 자동화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이번 서밋에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고 싶다”고 밝혔다.

AI 기술이 다양한 산업에 걸쳐 빠르게 변화하는 이 시점에서, 마이스터즈의 참여는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여러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스터즈는 이번 서밋을 기점으로 더 많은 고객과의 연결을 모색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토대를 다질 예정이다. AI 기반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마이스터즈의 궁극적인 목표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에 힘쓰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관련기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3518390?sid=101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