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와 헤드 메이너의 새로운 패션 여정

커스텀멜로우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헤드 메이너와 손잡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30일까지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공개되며, 총 14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패션 애호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커스텀멜로우는 지난해 론칭 15주년을 맞아 헤드 메이너와의 첫 번째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으며, 이번 F/W 시즌에는 그 연장선상에서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헤드 메이너는 파리를 기반으로 활동하며 2019년 LVMH 프라이즈 칼 라거펠트상을 수상한 경력을 지닌 디자인 인물로, 여유 있는 실루엣과 구조적인 디자인으로 현대 남성복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우터, 팬츠, 스웨트셔츠, 니트 등 다양한 품목을 포함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아우터 8종, 팬츠 4종, 상의 3종, 그리고 1종의 베스트가 포함되어 있어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탈리아 원단사의 울, 리넨 혼합,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겨울철에 어울리는 차분한 뮤트 톤 색상으로 구성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각 제품은 풍성한 볼륨감과 실루엣 조절이 가능한 벨트 등 디테일에 신경을 쏟아 소비자들에게 고급스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헤드 메이너의 오버사이즈 디자인을 커스텀멜로우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타일로 풀어냈다. 이러한 접근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며, 패션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협업 컬렉션의 공개 첫날인 21일에는 커스텀멜로우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온큐레이션과 함께하는 스타일링 세션이 진행된다. 글로벌 패션 디렉터 제임스가 참여하여 실루엣, 텍스처, 톤 등의 요소를 고려한 1:1 스타일링 코칭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선정된 15명의 참가자들은 이번 협업 아이템을 중심으로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코디를 직접 경험할 수 있어 패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커스텀멜로우 성수점에서는 이번 협업 아이템과 함께 25FW 라인업 전체를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 고객을 위한 협업 포스터와 플래그십스토어 인근에 위치한 카페 로우키의 교환 바우처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커스텀멜로우 관계자는 “이번 헤드 메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은 실루엣과 볼륨, 소재 완성도에 초점을 맞춰 우리가 제안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었다”며, “성수점에서 다양한 구성의 협업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같은 협업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패션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 커스텀멜로우와 헤드 메이너의 협업이 가져올 변화와 혁신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관련기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8617310?sid=101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