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정책발굴
-

K-푸드의 미래를 여는 새로운 정책과 방향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최근 전남 나주 본사에서 열린 ‘올해 우수 BP 창출 결의대회’를 통해 밥상물가 안정과 K-푸드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인 정책을 발굴하고자 하는 의지를 재확인했다. 이번 회의는 농식품 분야의 주요 사업과 국정과제를 연계하여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회의에서는 농산물 수급 안정과 유통, 수출 지원, 식품산업 육성, 그리고 농산물 온라인 도매시장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