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확대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

LG유플러스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장기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하겠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1일, 5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특히, LG유플러스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은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장기고객데이’로 지정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에는 이러한 장기고객데이에 더하여, 문화와 여가 활동을 포함한 체험형 혜택을 정기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는 장기 이용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증대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2월 장기고객 혜택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는 설을 맞아 ‘LG생활건강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선물 세트’를 5만원 상당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경품은 5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VIP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고객들은 9일까지 ‘유플투쁠’ 메뉴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적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장기고객을 넘어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유플투쁠’의 혜택도 강화된다. 최근에는 ‘배민클럽’의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했으며,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학습 플랫폼 ‘엘리하이’와의 제휴를 통해 우수 등급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체험 기회와 교재몰 3만원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혜택은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으로도 확장된다. 설 연휴를 맞아 비발디파크 리프트 50% 할인, 스파랜드 4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9일부터 13일까지는 뮤지컬 ‘렌트’와 ‘보니 앤 클라이드’ 등 주요 공연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인기 혜택도 최대 물량으로 준비된다. 파리바게뜨 할인,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할인, 스타벅스 리워드 제공, 카카오페이지 캐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이러한 혜택은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LG유플러스의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오랜 시간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장기고객 대상 경험 혜택을 정기적으로 강화할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경험을 바탕으로 필요한 차별적 가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LG유플러스의 결정은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더욱 굳건히 하고,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6210759?sid=105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