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장기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선물 제공

LG유플러스가 장기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강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발표했다. 1일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장기고객데이’로 지정하여 고객들에게 식음료, 문화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혜택은 고객의 충성도를 더욱 끌어올리고, LG유플러스에 대한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특히 이번 달에는 설을 맞아 5년 이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VIP 등급 이상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LG생활건강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선물 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고객들은 유플투쁠 메뉴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이러한 혜택은 고객의 일상 속에서 LG유플러스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노력이 담겨 있다.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데이 외에도 매달 다양한 문화 활동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다음 달부터는 계절에 맞는 문화 활동 초청을 포함해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다. 고객경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장기고객 외에도 모든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유플투쁠 혜택은 더욱 강화되고 있다. 지난달에는 ‘배민클럽’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이번 달부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학습 플랫폼 ‘엘리하이’의 혜택도 새롭게 선보인다. 우수 등급 이상의 고객에게는 1개월 무료 체험 기회와 교재몰 3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었다. 고객들은 2일 비발디파크에서 리프트 50% 할인, 11일 스파랜드에서 40% 할인, 13일 주렁주렁에서 35% 할인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9일부터 13일 동안 뮤지컬 ‘렌트'(40% 할인), ‘보니 앤 클라이드'(30% 할인)와 전시 ‘미피와 마법 우체통'(40% 할인), ‘헤일리 티프먼'(30% 할인)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매월 인기가 높은 혜택으로는 9일 파리바게뜨에서 6000원 할인(2만원 이상 구매 시), 10일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9000원 할인, 11일 스타벅스 별 리워드 8개 제공, 카카오페이지 5000원 캐시 증정, 오뚜기몰 30% 할인, CGV 유플투쁠(팝콘M+음료M) 증정, 19일 윌라 1개월 무료 이용권, 20일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이용권 등이 있으며, 최대 물량으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장준영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차별적 가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LG유플러스의 행보가 기대된다.

[관련기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630372?sid=105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