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음식물 쓰레기
-

GS가 음식물 쓰레기 자원화에 나선다
GS가 음식물 쓰레기 자원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기 위해 스타트업, 벤처 투자사, 그리고 정부 기관과의 협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개최된 ‘GS F.L.O.W Day’는 이러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이 행사에서는 음식물류 폐기물이 단순한 폐기물이 아닌, 에너지 및 소재의 원료로 활용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며, 순환경제의 비전을 공유했습니다. 음식물류 폐기물은 그동안…